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쭈쭈표 부대찌개 양념 만드는 법 부대찌개 황금 레시피 맛있다고 난리였다

부대찌개 황금레시피 대박이라던 복어만의 부대찌개 양념 만드는 법
이웃분들의 점심 메뉴는 정해지셨나요? 츄츄는 오랜만에 이것저것 햄을 꺼내서 찌개를 끓였어요. 역시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요? 특히 부대찌개 양념장이 매우 중요합니다. 후훗~ 이건 츄츄의 특급 부대찌개 양념장이에요. 이웃이 인증!

츄츄님 맛집에서 먹던 맛이 나요!

츄츄 님 대단합니다저는 이 레시피로 여러 번 먹었지만 정말 가족들이 잘 먹습니다.

대박! 너무 맛있어요~이웃 고기 인증

부대찌개 황금 레시피를 가끔 올렸거든요 제 레시피로 만드신 분들은 맛있다고 리뷰 인증을 많이 남겨주셨어요 전문점 맛이 난다는 분도 있고 정착 레시피로 잘 먹는 분도 계시다라는 댓글도 보면 너무 행복하시죠?

사실 부대찌개 황금 레시피 쉬워요 맛있는 햄과 김치, 그리고 사리명등을 잘 곁들여 줍니다. 육수는 쌀뜨물이나 사골뜨물, 그리고 물을 빼는 것도 좋습니다. 만두나 햄 등에서 나는 맛이 엄청나다니까요.

이건 한 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메뉴 아닙니까? 부대찌개 만드는 법 사골육수로 알려드리니 참고하셔서 끓여드세요~

냄비에 꽃이 피었습니다 저 모습을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겠죠? 그럼 맛있는 부대찌개 만드는 법을 알아볼까요?

 

준비하세요~

캔햄12개, 비엔나소시지7-10개, 프랑크소시지3개대파12대, 양파12개, 표고버섯청양고추1개, 홍고추1개, 두부14모, 만두2-3개

부대찌개 양념 - 고추장1스푼, 고춧가루1스푼, 설탕1스푼, 맛술2스푼, 진간장2스푼, 후추떡떡, 다진마늘1스푼

사골육수의 재료가 잠길수록

자, 부대찌개 황금 레시피 들어가는 햄은 어쨌든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 및 제품을 사용해 주세요. 소재의 맛이 중요한 게 요리인데 평소 좋아하는 상품을 넣으면 맛은 물론 만족도도 확 올라가요!

칼자국은 사선으로 넣어도 되고 밑에서 + 모양으로 하면 구워졌을 때 문어발 모양이 나오므로 비주얼까지 신경 쓸 수 있다.죠~

스팸과 프랭크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. 아래에 있는 프랑크는 아기 전용 햄이기 때문에 저희 가게도 먹을 수 있습니다. 짜지 않지만 담백해서 이만큼 부어서 구워도 정말 잘 먹습니다.) 노는걸 아주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.
양파, 대파, 청양고추, 홍고추, 두부 등을 따로 준비해 주세요. 여기에 버섯, 콘, 그린빈 등을 넣으면 전문점의 비주얼을 재현할 수 있다는 것!

면사리도 좋아해요~

냄비에 햄부터 담아주세요.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잖아요. 어차피 부대찌개 만드는 방법의 레시피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담아내면 만족도가 최소 2배나 높아집니다.
잇님이들은 쭈쭈보다 더 멋지게 담아보세요:) 화이팅!

준비해둔 모든 재료를 끝에서부터 조금씩 넣어나가면서 비주얼을 완성해나갑니다~

부대찌개 양념도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고추장, 고춧가루, 마늘, 미림, 설탕, 간장, 후추 등을 넣고 저어주세요.
양념은 취향에 따라 조절하고 다진 마늘은 더 넣어도 됩니다.

이 조미료는 한번에 다 넣지 마세요. 끓으면서 추가해서 넣으세요!

츄츄는 오늘 사골육수를 썼거든요. 이것도 은근히 치트키로 쌀뜨물이나 물보다 더 단단하고 깊고 진한 맛이 살아있습니다. 최근에는 슈퍼에 작은 팩이라도 많이 팔고 있기 때문에 미리 몇 개 구입해 두면 국물 요리를 만들 때 편리합니다.
면사리까지 추가하면 부대찌개 황금 레시피 완성!

보글보글 끓여서 맛있게 즐길 시간만 남았습니다 부대찌개 만드는 법도 알아두시고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않은 비주얼과 맛을 재현하실 수 있으시고 무엇보다 압도적인 가성비가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.

표고버섯과 미니 만두를 더하니까 확실히 비주얼이 좋아진 것 같아요 떡볶이 떡이나 당면 사리도 정말 좋은 선택이니 취향에 맞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보세요~
국물부터 사람의 영혼을 사로잡는 맛이랄까? 국물과 햄을 떠서 밥 위에 올려 먹어도 맛있고, 면 추가를 해서 면 요리처럼 즐겨도 좋네요.

귀찮을 뿐 절대로 어려운 레시피는 아니니 잇님들도 오늘 츄츄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전문점보다 더 맛있고 푸짐하게 즐겨보세요:) 맛있는 점심 드세요~

 

사진, 요리, 문장은 꼬마튜튜블펌은 삼가주세요.